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BTCs 사토시 코인

사토시코인 선물카드 등록방법 BTCs

by lucky7 2022. 5. 19.
반응형

BTCs 사토시코인 가입 후 간단한 선물카드 등록으로 나의 해시를 높이세요.

 

BTCs 사토시코인 회원가입을 하면 나의 해시 값이 100K부터 시작하는데요. 선물카드 ( Gift Card ) 등록으로 쉽게 해시값을 높일 수 있습니다.

 

 

 

사토시코인 선물카드 등록 방법

 

 

 

BTCs 사토시코인 회원가입 후 무료 채굴을 진행하면서 처음 나의 해시값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선물카드 (Gift Card) 등록 방법인데요.

 

 

 

BTCs 사토시코인에서 선물카드 Gift Card 등록 만으로도 30K의 해시를 높일수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 활용되는 BTCs 사토시코인 선물카드 등록 방법 이미지는 영문 해설 방법으로 한글 버전 이전의 Gift Card 등록 방법이며 한글 지윈 선물카드 등록방법과 동일합니다.

 

 

 

BTCs사토시코인 선물카드에 기록된 내용을 보면 "선물카드를 타인에게 증여하여 사용하면 쌍방은 모두 해시가 증가됩니다."라고 등록 되어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 기준 진행하는 BTCs 사토시코인 버전은 3.4.6 버전 입니다. 업데이트 버전 확인 방법은 사토시코인 아이콘을 지그시 누르면 팝업창이 나타나는데요. 그중에서 앱정보를 클릭후 앱 출처 정보 아래에서 버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사토시코인 선물카드 Gift Card는 매일 2 장이 자동 생성 되는데요. 본인의 선물카드는 최대10 장 이며 BTCs 사토시코인 가입 후 선물카드 등록은 다른 채굴 Mining 광부의 선물카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BTCs 사토시코인에서 본인 선물카드(Gift Card) 는 본인 자신에게 사용 할 수 없습니다. 반드시 타인 BTCs mining 광부의 선물카드를 사용 하여야 나의해시 30K 를 얻을수 있습니다.

 

 

 

사토시코인 선물카드 등록 방법

 

사토시코인 선물카드 등록방법에 사용 되는 이미지는 BTCs 사토시코인에 한글이 지원이 이루기전의 선물카드(Gift Card) 이며 한글 버전과 동일한 방식입니다.

 

1. 사토시코인 가입 후 나의 해시를 보면 100K부터 시작합니다.

2. 메인화면 중간 탭 링크 오른쪽에 선물카드(Gift Card) 클릭합니다.

3. 선물카드 등록 클릭합니다.(Use Gift Card)

4. 선물카드 (Gift Card)등륵 팝업창에 선물카드 번호 45vvdyy 를 입력합니다.(Please enter gift card use code)

5. 선물카드가 성공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The gift Card was used successfully)

 

 

사토시코인 선물카드 등록 방법

 

 

 

 

 

 

사토시코인 선물카드 번호 등록 

 

 

 

 

 

선물카드 등록과 동시에 나의 해시 값이 100K에서 130K로 해시값이 올라갔습니다. 이렇게 선물카드를 등록을 하셨다면 이젠 본인의 선물카드를 공유해서 나의 해시도 올려야 하는데요.

 

 

 

 

사토시코인 선물카드 공유하기

 

 

 

 

BTCs 사토시코인 마이닝 친구에게 나의 선물카드 번호를 공유하거나 BTCs 사토시코인 블로그 댓글에 등록 하세요.

 

 

 

사토시코인 공유 텔레그램에서 나의 선물카드를 알릴 수도 있습니다. 텔레그램 등록 방법은 아래 URL 주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bivERLrJDag

사토시코인 선물카드 등록 방법

 

 

 

<관련 글 보기>

사토시코인 해시카드와 선물카드 텔레그램에 공유 하기

 

 

story

재미있고 퀄리티가 높고 쉽고 명확하게

2020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