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파이코인 채굴과 초대코드

by lucky7 2021. 4. 20.
반응형

파이코인 채굴에서 초대코드는 필수

파이코인 가입 시 필요한 초대코드가 예전 티스토리 초대장과 비슷하면서 다른 내용인데요. 예전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운영하려면 초대장이 있어야지만 블로그를 만들 수가 있었던 때 가 있었습니다.

 

 

파이코인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 수가 없어서 초대장을 요청하곤 했는데요. 초대장을 받기가 어렵다 보니 초대장을 받는 방법이라는 제목을 소재로 포스팅하는 블로그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티스토리 블로그가 신선했고 인기가 좋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초대장을 구하려고 사람이 많이 있었다는 이야기인데요. 지금은 초대장 없이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 운영할 수 있지만

 

 

파이코인의 초대코드를 티스토리처럼 초대장 구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오히려 파이코인에 먼저 가입한 사람이 자신의 파이코인 초대 코드를 많이 알리려는 경우가 많습니다.

 

 

파이코인에 가입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친구와 가족의 소개로 많이 가입하시거나 파이 코인이 선물거래소 상장으로 앞으로의 가치를 보고 찾아서 가입하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겁니다.

 

 

파이코인에는 호불호가 갈리는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파이코인에 초대를 받았거나 개인 스스로가 판단후 파이코인의 앞의 비전을 보고 가입을 하든 파이코인 에는 초대코드가 필수 등록하셔야 되세요.

 

 

파이코인에 가입하셨다면 가입 시 만들어야 하는 사용자 이름이 다음에 누군가를 초대할 때 사용되는 것이 초대 코드가 됩니다.

 

 

  • 다시 정리하면 가입할 때 만들어진 사용자 이름이 초대코드가 되는 겁니다.

 

 

파이코인에 가입한 사용자 이름이 초대코드로 사용할 수 있는 건데요. 왜 이런 네트워크로 회원을 모집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초대코드 없이는 파이코인 가입할 수 없습니다. 파이코인을 채굴하는 데 있어서 초대코드는 필수 운영방식이라고 하네요.

 

 

  • 다시 정리하면
  • 초대장처럼 초대장을 요청하는 것이 아니다
  • 먼저 가입하신 분의 사용자 이름을
  • 파이코인 가입 시 초대 코드란에 입력하시면
  • 가입은 어렵지 않게 파이코인에 가입됩니다.

 

 

파이코인 초대코드 혜택이라면 현재 하루에 2.4파이, 시간당 0.1파이를 얻을수 있는데요. 초대코드 입력은 가입자와 초대인 모두 추가 파이코인 지급 뿐만 아니고 채굴량을 25%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채굴량을 높일 수 있다는 말은 채굴 속도가 25% 빨라진다는 얘기인데요. 속도가 빨라진다는 말이 하루 채굴량이 많아진다는 얘기입니다.

 

 

페이스북, 카페, 블로그를 활발하게 운영 중이라면 본인 초대 코드를 많이 알리고 초대해서 파이코인 획득에 많은 도움되실 겁니다.

 

 

채굴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두 번째 방법으로 가입 후 본인이 구성하여 더욱 채굴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방법으로 보안 서클이라는 파이코인 방패도 있는데요. 이 방법은 가입 후 차차 알게 되지만 간다히 보안 서클을 설명하면 파이코인 메인 화면의 보안 서클 아이콘이 방패처럼 생겨서 흔히들 방패라고 합니다.

 

 

 

 

처음 파이코인을 설치한 후 세 번의 채굴을 마치게 되면 보안 서클을 구성할 수 있고 구성원이 5명일 때 채굴 속도가 50% 증가하고 5명이 넘어가면 특별한 혜택들이 없기 때문에 구성원 5명만 맞춰 주시면 됩니다.

 

 

채굴 한지 3일이 지나면 보안 서클을 구성하라는 알람을 알려줍니다. 여기까지 정말 간단하게 채굴 속도 높이는 방법까지 알아보았는데요. 파이 코인에 가입하시려면 초대 코드는 필수로 필요합니다.

 

 

주위에 파이코인 운영자가 없다면

 

초대 코드는 beking1234 로 가입하셔도 됩니다.

 


 

 

 

 


 

파이코인 가입 순서 정리

 

 

1.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 에서 Pi Network 를 검색 설치

2. 페이스북으로 가입하기 또는

3. 핸드폰으로 가입하기

 

 

파이코인 가입 순서

 

 

4. 핸드폰으로 가입시 국가선택 클릭.

5. 대한민국 국가번호 (+84) 선택후 핸드폰 번호가 010-1234-5678의 경우 010의 앞 "0"을 제외후 1012345678 로 입력

6. GO 클릭

 

 

파이코인 가입 순서

 

 

7. 비밀번호 입력.

8. 비밀번호 확인 재입력.

9. 제출하기 클릭.

10. 이름은 여권에 표기된 영문으로 입력합니다. (Gildong)

11. 성은 여권에 표기된 영문으로 입력합니다. (Hong)

12. 사용자 이름 초대 코드로 사용됩니다.

 

 

 

 

14. 누가 당신을 초대했나요?

15. 초대코드 beking1234 초대코드 입력 다른 초대자가 없다면 beking1234 입력 하셔도 됩니다.

16. 제출하기 클릭 회원 가입이 완료 되었습니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인기차트 4위를 파이코인이 차지했네요. 그만큼 파이코인에 관심히 많다는 증거가 아닐까요?

 

1위가 업비트 가상화폐 거래소 2위는 가상화폐 업비트를 거래할때 필요한 통장 케이뱅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