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업비트 계좌개설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 인증 방법

by lucky7 2021. 5. 27.
반응형

업비트 계좌개설 핸드폰에 디지털 자산 업비트 계좌개설 설치하기

 

업비트 계좌개설 이후에 업비트 거래소에 들어가면 가상화폐 정말 많은 화폐가 있는데요. 가상화폐 또는 암호화폐 제일 큰 메이저 코인으로 첫 번째로는 비트코인 그리고 두 번째로는 이더리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업비트 계좌개설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상화폐를 거래하려면 증권은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하듯이 비트코인 이더리움 가상화폐는 가상화폐 또는 암호화폐는 거래소에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 거래소는 빗썸 등 많은 거래소가 있지만 업비트 거래소 가입 인증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업비트 계좌개설 가입과 카카오페이 인증 등 어렵지 않으니까 그냥 간편하게 사용할 경우 아래와 같이 설치하세요.

 

 

 

 

 

 

업비트 계좌개설

PASS 가입하실 때 만든 비밀번호가 필요 합니다. 가입 순서에서 PASS로 본인인증이 있을 수 있는데요. PASS 비밀번호가 생각이 안 날 수 있으니 미리 챙겨 놓으세요.

 

 

업비트 거래소는 항상 인기 있는 가상화폐 거래소 인데요. 그중에서 카카오톡을 이용한 로그인 결제 그리고 거래 수수료가 조금은 저렴하다고 합니다.

 

 

◎ 1단계 이메일 인증

◎ 2단계 휴대폰 인증

◎ 3단계 입출금 계좌 인증

◎ 4단계 2채널 추가 인증 카카오페이 인증

◎ 5단계는 거주지 인증 이렇게 5단계 인증이 있는데요 이번 포팅에서는 4단계까지만 알아봤습니다.

 

 

 

 

● 1단계

레벨 1 이메일 보안 등급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업비트 앱을 다운로드해 주시고 앱 권한 설정합니다. 카카오톡 기존 아이디 비밀번호로 간편 인증 후 카카오 개인 정보 업비트에 제공 동의 닉네임 설정해 주세요.

 

 

업비트 계좌개설

 

 

업비트 계좌개설

 

 

업비트 계좌개설

 

 

업비트 계좌개설

 

● 2단계

레벨 2 휴대폰 본인인증 휴대폰 본인인증 만으로 바로 업비트 레벨 2 로 올라갑니다. 휴대폰 본인인증 암호화폐 입출금 가능 PASS 휴대폰 본인인증 이름 휴대폰 번호 입력후 PASS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 합니다.

 

 

업비트 계좌개설

 

 

업비트 계좌개설

 

 

업비트 계좌개설

 


● 3단계

레벨 3 입출금 계좌 인증 원화 입출금은 3단계 레벨 3 부터 가능하고 입출금 계좌가 인증되면 레벨 3 으로 상향됩니다.

 

입출금 계좌 인증 실명 확인 케이뱅크 입출금 계좌 번호 입력 후 계좌 인증번호 전송을 클릭하면 업비트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케이뱅크 계좌로 1원을 송금합니다.

 

송금 보낸 업비트 이름 앞에 3자리 숫자를 입력해 줍니다. 케이뱅크 계좌가 없으시면 케이뱅크 계좌개설을 하셔야 합니다.

 

 

업비트 계좌개설

 

 

업비트 계좌개설

 

 

 

 

 

 

실명 확인 입출금 계좌 인증 ARS 인증 전화 요청합니다. 인증번호 두 자리 숫자가 나타나는데요.저는 45숫자를 입력했는데요 숫자는 랜덤으로 오는 거 같은데요. 계좌 등록 성공

 

 

 

 

 

 

업비트 계좌개설

 

 

● 4단계

레벨 4 2채널 추가 인증 설정 카카오페이 인증 활성화 클릭하면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카카오톡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인증서 발급 클릭 약관 전체 동의 또다시 휴대폰 인증 본인 확인 약관 전체 동의 후 업비트 거래소에서 또 1원을 케이뱅크로 입금합니다.

 

 

이번에는 숫자가 아닌 입금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저는 좋은 자두로 왔는데요 이것도 랜덤으로 본인마다 입금자 이름은 다를 겁니다.

 

 

카카오페이에서 인증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왔는데요 이렇게 카카오페이까지 인증하면 4단계 레벨 4는 마무리됩니다.

 

업비트 계좌개설

 

 

업비트 계좌개설

 

 

업비트 계좌개설

 

 

업비트 계좌개설

 

 

업비트 계좌개설은 5 단계 레벨 5 거주지 인증까지 있는데요. 많은 금액의 출금 한도를 상향하시려면 레벨 5까지 상향 신청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가장 신뢰하는 디지털 자산을 웹으로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 업비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인기차트 10위 안에 들러갈 정도로 인기있는 가상화폐 거래소 이네요.

 

 

 

반응형

댓글